복부 뱃살이 찌면서 비만으로 보일정도라 지방흡입 문의 주셨는데요.
현재 복부 뱃살이 찌면서 비만 상태라면
문의 주신 무제한 지방흡입으로 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희 케이라인성형외과에서는 비만인
복부라 하더라도 무제한으로 지방흡입을
하기 때문에 전후사진처럼 날씬한 복부 라인이
나올때까지 무제한으로 지방을 뺄수 있습니다.
또한 뱃살 전체 지방흡입시 기계식 지방흡입으로
하게 되면 탄력이 떨어진 근막층 손상이 심해 시술부위가
딱딱하게 붓는 바이오본드 증상이
심할수 있어 지방흡입시 손상을 줄일 수 있는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지방흡입을 하는것이 중요한데요.
케이라인성형외과에서는 복부 전체 지방
제거시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으로
정교하게 시술이 가능한 만큼
근막 손상과 출혈로 인한 바이오본드 현상과
같은 후유증을 최소화 할수 있어
처짐에 대한 걱정이 없을뿐만 아니라
불편한 압박복을 착용하지 않아도
한달정도면 지방흡입 붓기가 빠지면서 탄력까지 개선할수 있습니다.
최정*님~ 비만인 복부 대용량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에 대한 상담은 진료를 통해서 말씀
드릴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되신다면
강남 케이라인성형외과 02-567-9975로
문의 주신 후 편하신 ㅅㅣ간에 내원 해 주시면
친절ㅎㅏ게 대용량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에 대해
대표원장이 직접 1:1로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뱃살이 얼마나 찐건지 요즘 들어 비만으로 보일 정도입니다.
더 놔두면 굴러 다닐거 같아서 뱃살을 좀 빼고 싶은데
다이어트를 할 때마다 요요가 와서 힘드네요.
지방흡입으로 뱃살을 빼면 요요가 안 오는지 궁금하고
전후사진 정도로 빼면 비용이 어느정도 나올까요?